사진촬영, 비디오촬영용 드론 구입 가이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쇼핑정보

사진촬영, 비디오촬영용 드론 구입 가이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세일톡
작성일작성일: 17-01-11 03:43       조회 7,196회

본문

드론 택배에서부터 드론 촬영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종류의 드론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드론 코너를 따로 만들어

구입방법을 안내하고 있으며 최신 상품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드론 코너 바로가기

 

아래 내용은 아마존에 소개된 내용을 가져 온 것 입니다.  

 

무인기는 무엇입니까?
드론 (Drones)은 작고 무인의 공중 또는 지상 기반의 차량으로 재미, 취미 및 상업적 용도로 운영됩니다 (연방 항공국의 특별 허가가 있어야 함). 많은 사람들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어 평상시에는 볼 수없는 각도의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UAV (무인 공중 차량)라고도 불리는 플라잉 무인 항공기는 원격 제어 다중 로터입니다. 쿼드 코터는 4 개의 로터가있는 멀티 로터 항공기 유형입니다. 대부분의 무인 항공기는 무선 리모콘으로 작동하지만 태블릿이나 스마트 폰을 통해 프로그래밍하고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진 무인 항공기가 당신에게 딱 맞는가?
모든 스킬 레벨의 사진 작가는 드론을 사용하여 독특한 시각에서 사진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서핑하는 친구의 비디오를 찍거나 아름다운 산의 파노라마를 촬영하는 등 하늘에 카메라를 설치하면 사진과 영화에 새로운 삶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액션 카메라를 소유하고 있다면 내장 카메라가 아닌 카메라 마운트가 장착 된 모델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모델에는 내장형 카메라와 안정화 짐벌이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사진 무인 시스템은 Wi-Fi를 통해 실시간으로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 iOS 및 Android 기기 용 모바일 앱을 제공합니다. 사진 드론은 운영자의 경험 수준과 의도 된 용도에 따라 캐주얼 매니아, 취미 애호가 및 프로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취미 또는 상업 목적을 위해 미국에 비행 한 많은 무인 항공기의 등록을 요구합니다. 

 

Fly Responsibly

 


무인 항공기 등록 요구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미국에서 UAV 운영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자주 묻는 질문을 비롯하여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의 UAS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규칙은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Amazon은 교육 목적으로 만 이러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UN 국제 민간 항공기구 (ICAO)는 국가 별 UAS 지침과 안전하고 호환 가능한 운항 운영을 지원하는 조언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원 스톱 자원을 제공합니다. Amazon은 교육 목적으로 만 이러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Out-of-the-Box 비행
쉬운 설치를 위해 즉시 사용할 수있는 무인 항공기 (ready-to-fly) (RTF)를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보급형 무인 항공기는 최소한의 설정 만 필요하며 배터리, 충전기, 컨트롤러 및 설명서를 비롯하여 이륙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배터리를 충전하고 액세서리 (예 : 보호대 등)를 연결 한 다음 컨트롤러를 스마트 폰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촬영 모험을 시작하려면 무인 항공기에 액션 카메라를 장착하거나 카메라가 내장 된 무인 항공기를 구입해야합니다. 이륙하기 전에 무인 항공기의 사용 설명서를 읽고 http://knowbeforeyoufly.org/에서 "Fly Before You Fly"캠페인을 확인하십시요.

 

 

제어 시스템
쉬운 무인 항공기 비행은 지능적이고 직관적 인 원격 제어 송신기로 시작됩니다. 송신기는 비행 경로와 속도를 제어하는 ​​두 개의 조이스틱 모델부터 무인 항공기 및 카메라의 모든 기능을 제어하는 ​​고급 프로그래밍을 통해 고도로 정교한 장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많은 리모컨을 휴대 전화 나 태블릿에 연결하여 Wi-Fi 또는 디지털 비디오 다운 링크를 통해 라이브 카메라 피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일부 무인 항공기는 모바일 앱 및 Wi-Fi를 통해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컨트롤러로 사용합니다.

비행 시간
비행 속도, 기상 조건, 탑재량 및 배터리 수명에 따라 비행 시간은 일반적으로 15 - 25 분입니다. 무인 항공기의 평균 속도는 약 20mph이고 일부는 55mph 이상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드론들은 가벼운 강우와 온화한 바람을 견딜 수 있습니다. 짐벌과 액션 카메라가 무인 항공기에 장착되면 비행 속도와 시간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제어 시스템
DJI Inspire 1 Contoller
비행 모드
대부분의 사진 드론에는 3 가지 비행 모드가 포함됩니다 : 자동, 공중 선회, 수동. 자동 비행 모드는 GPS를 통한 자율 비행을 허용하는 미리 프로그래밍 된 컴퓨터 지원 코스 설정입니다. 표준 자동 비행 모드 용어는 없지만 가장 인기있는 것은 궤도, 케이블 캠, 나를 따라가 집으로 돌아갑니다. 또한 GPS는 사용자가 컨트롤러 조이스틱을 놓을 때 무인 항공기가 제자리에 위치 할 수있게 해주는 고정 호버 모드 (loiter 모드라고도 함)를 가능하게합니다. 드론은 원격 제어기를 사용하여 GPS 지원없이 완전히 수동으로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수동 비행 모드는 매우 위험 할 수 있으므로 숙련 된 무인 항공기 조종사 만 사용해야합니
다.  

 



댓글목록








사이트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1:1 문의 모바일버전
Copyright © 2024 핫딜아이    All rights reserved.